본문 바로가기

IT

노트7 및 악세서리 환불 과 계속 사용여부 안내

반응형



으규 으규 ㅜ_ㅜ 

결국 사단이 나고 말았습니다.

삼성의 이번 노트7 단종 및 환불 교환에 대한 최종 공지가 나왔네여

바로 내일 부터지요. 10월 13일 부터 노트7 교환 및 환불을 시작하는데요.


제가 너무 나도 궁금했던 것은 

삼성 정품 케이스와 배터리 백팩 

및 기타 외부에서 산 케이스 등

주변 악세서리는 어쩔껀지에 

대한 의문이 들었습니다.


제 경우는 와이프와 함께 구매하여 삼성페이몰로

 받은 10만원 쿠폰을 적용하여 15만원과 13만원

 상당의 케이스와 보조 패터리 무선 충전기등을

구매했습니다.

또한 범퍼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등 

상당한 금액을 들여 구입한 액세서리를

 버려야 하는건가 너무 억울하여

오늘 삼성서비스센터와 SK 텔레콤등에  

문의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삼성 페이몰에서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가 없고 

10월 13일 이후 어떤 방향으로 보상이 

이루어 질지 안내를 해준다 합니다.


다만 외부에서 구입한 케이스나 액정 보호필름등 

주변 악세서리의 경우 구입한 영수증과 제품 노트7과 신분증을

들고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 하시면

환불을 해준다 합니다.


고로 삼성페이몰에서 구입한 악세서리의 경우 

추후  쿠폰사용 이외 비용부분역시 

환불해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생각됩니다.


또한 삼성측에 문의 결과 

노트 7에 대한 

환불 및 교환을 원치  않고

 계속 사용하고 싶은데

그래도 되느냐 라는 질문에는 

고객님이 이미 구매하신 제품에 대하여 

삼성에서는 강제적으로 사용을 못하게 할순 없지만

이미 내규로 서비스는 중지시키라는 공지

나왔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사용은 맘대로 해도 되지만 

추후 이상이나 고장 발생시 수리가 되지 않는다

라는 말이지요.


그러니 그냥 쓸사람은 그걸 감안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이야기고 

전처럼 배터리 용량을 줄이거나 하는 

펌웨어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합니다.


정말 분노를 참을수 없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환불받고 싶지 않고

교환도 받기 싫은 저같은 사람들은 어쩌라고

수리도 안해준다는건지 ㅜㅜ 

정말 갈등 되네요. 

후진폰 쓰고 싶지도 않고 이폰 너무 맘에 들었는데


현재로선 그거 감안하고 남은 약정 1년10개월을 

조심조심 사용하다 바꾼다가 7대3으로 앞서네요.


정리!

1.노트7 삼성페이 사전예약 쿠폰으로 구매한 악세서리환불은

아직 미정


2.외부에서 구입한 악세서리는 영수증과 신분증 노트7 

지참하여 서비스센터 방문시 환불


3.노트7 계속 사용해도 되는가?

사용은 해도 되지만 고장 수리는 지원하지않는다.


반응형